낙서/커피에진심인편

경주 양남에 위치한 뷰맛집 '커피명가'

arimazzang 2021. 10. 28. 11:54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주 양남에 위치한

커피명가에 다녀 왔습니다. 

 

감포에서 울산으로 가는 길에 

있는데 가는동안 풍광이 

너무 좋아서 지루하지 않게 

다녀 왔습니다. 

 

날씨가 흐려서 

맑은 날씨에 다녀왔다면 

더 풍광이 좋았을 텐데 아쉽게 

되었습니다. 

 

뷰티크 호텔 바로 옆에 

위치한 곳인데 세련된 외관의

디자인입니다. 

생긴지 얼마 않된 신축건물이라

주차장도 넓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인데

세련된 디자인 입니다. 

문도 이렇게 보니 조금 

특이하네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전면에 바다가 보이는 뷰가

바로 보이네요

전면통창이라 바다가 

한눈에 들어오네요~ㅎㅎ

오른쪽으로 앉을 수있는 자리가

배치되어 있습니다. 

원형테이블도 있고 창가쪽 자리도 

많습니다. 

밖에서 보기와는 다르게 상당히 규모가 있네요~

주문 받는 카운터입니다. 

상당히 불빛이 비까번적하네요~ㅎㅎ

준비된 음료는 커피와 기타 음료인데요

커피는 핸드드립 종류도 있고

아메리카노나 라떼,콜드브루 까지 다양한 편입니다.

에이드에 티 종류도 

있으니 오셔서 고민을 조금 하셔야 할듯하네요.

 

저희는 차가운 아이스 아메리카노와 따뜻한 아메리카노

한잔씩 시켰습니다. 

핸드드립은 다음에 먹어보기로 합니다.ㅎㅎ

커피를 기다리면서 보니 

인테리어가 상당히 신경쓴 

흔적들이 보이네요~

천장에 달린 전구레일등이 인상적

입니다. 

조금 있다가 음료가 나왔습니다. 

차가운 아아와 뜨거운 아메리카노 인데요~

향이 참 좋으네요~

아메리카노는 다크로스팅의 풍미가 진하게

느껴지는 맛이고 특이하게 산미가 느껴지지는 않았습니다. 

커피 본연의 맛에 충실한 맛이었고 

개인적으로는 무난한 아메리카노라고 생각합니다.

잠시 중간에 화장실을 다녀왔는데

새로 지은 건물이라 

화장실도 잘 되어있네요~ㅎㅎ

밖으로 나가는 길입니다.

정리가 잘 되어있네요~

건물 밖에서 보면 이렇게 보이네요~ㅎㅎ

바다 쪽을 보면서 한잔 할수 있는

테이블이 있네요~

바람이 많이 불고 날씨가 

추워서 사람은 없었지만 

날시가 좋은 날은 여기서 커피한잔

하셔도 좋을듯 합니다~

건물 밖 데크 오른쪽입니다. 

이상 경주 양남 오션뷰 맛집 

'커피명가' 포스팅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