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먹어본식당소개

포항 잔치국수 맛집 '국수가' 후기

arimazzang 2021. 11. 3. 01:00
반응형

한번씩 잔치국수가 땡길때가 있습니다.

동네에 잔치국수 잘하는 집이 있다면 아마  

제가 단골일텐데,,

요새 잔치국수 잘하는 집을 찾기가 힘들더라구요

잔치국수는 시원한 육수와 찰진 면발이 

포인트 입니다. 

이조건을 충족시키면서 가격도 합리적이라면

금상첨화이지요. ㅎㅎ

 

검색 끝에 드뎌 근처에 훌륭한 잔치국수 맛집을

다녀와서 이웃님들에게 추천드립니다. 

 

포항 양덕동에 위치해 있습니다.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찾아오실수 있습니다. 

 

운영시간은 매일 오전10시부터 영업한다고 하시네요

둘째 넷째 월요일은 휴무하신다고 합니다. 

롯데 장성 낙천데 아파트 근처입니다. 

대로변에 간판이 큼지막하게 세워져 있네요

국수전문점이라고 되어 있습니다. 

간판 그림에 나와 있는 것처럼

국수면치기를 위한 준비를 하시고 

다들 방문하시기 바랍니다. 

건물자체는 조금 세월의 흔적이 있습니다. 

 한국적인 건물이네요~

주차장은 충분히 넓어서 편안하게 

주차하였습니다. 

입구에서 방역지침에 따라 장부를 작성하고 

들어갔습니다. 

 

내부모습입니다. 

앞쪽 테이블에서 드실수도 있고 

안쪽에 신발벗고 앉아서 드실수도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꽤 지났는데도 

많은 분들이 계시네요!

맛있는 국수집이라 식사시간 상관없이 손님이 

항상 많이 계시는듯 합니다. 

주문은 비빔국수와 물국수를 주문하였습니다. 

가격은 비빔국수 4.5 물국수 4.0 입니다. 

가격이 혜자스럽네요~

 

기대를 하며 기다린지 얼마안되어 

먼저 비빔국수가 나왔네요!~

양이 상당히 많습니다. 

맛은 상당히 깔끔한 비빔면 맛입니다. 

맛있네요!

이어서 물국수 입니다.

온국수 스타일로 주문하였습니다.

면발이 일반적인 국수보다는

조금 굵은 편입니다. 

국물이 넘 좋습니다. 달짝지근하면서

멸치 육수의 향이 은은하게 올라옵니다. 

흡입하다 보니 어느새 다 먹었습니다. 

깍두기도 제법 맛있습니다. 

포항 잔치국수 하면 찾아갈수 있는

단골집을 드뎌 찾았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한끼 부담없이 식사하고 싶으시다면

포항 잔치국수 맛집 '국수가'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