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커피에진심인편

포항에서 영덕 가는 길에 위치한 7번 국도의 오션뷰커피맛집'카페1703'

arimazzang 2021. 11. 26. 00:12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7번국도의 

해안선을 따라 뷰가 끝내주는 

커피집들이 정말 많은데

그중 한곳인 '카페1703'을 

소개해드릴게요~

 

방문은 여러번 했었는데

비교적 한산한 

평일 오후에 다시 방문하여 

사진을 대놓고 마구마구

찍었답니다. 

 

위치는 화진해수욕장 

근처이구요

내비로 주소를 찍어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지도에 주소가 표기되어 있답니당

 

주차는 커피숍 입구쪽에 

주차장이 있으니 편하게 

하시면 됩니다. 

단 주말에는 주차장과 카페모두 북적북적이며

주말에는 만차인 경우도 있다는점 

참고하시길 바랄게용!

 

카페와 펜션을 같이 운영하셔서

오른쪽 건물인 펜션동과 카페가 컨셉이 비슷하네요~

그리스 산토리니 스타일의 

건물입니다. 

 

입구에서부터 벌써 보이는 

오션뷰가 상큼하네요!

 

카페로 내려가는 길이

아기자기하게 잘 꾸며져 있습니다.

여기서 보는 뷰도 굉장히 

좋네요~

 

내려오는 길에 찍은 카페입니다.

카페 건물은 사실 평범하지만

오션뷰가 열일하는 듯 합니다. 

군데군데 모형 야자수가 

이국적인 모습입니다. 

 

카페 안쪽에서 바깥쪽을 바라본 

모습입니다. 

바다가 바로 앞에 보이는게 

정말 장관이네요~

카페 안쪽에 앉아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커피 한잔 하셔도 좋을듯합니다.

이정도 바다 가까이 위치한 카페는 

생전 처음이네요~

정말 사기뷰인듯 합니다. 

 

주문하는 곳은 생각보다 

소박합니다. 

들어가서 오른쪽편에 보시면 

비대면으로 주문할수 있는 키오스크가 

있습니다. 거기서 주문하시면 되용~

메뉴는 최애메뉴인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시켰습니다.

 

내부 기둥이 굉장히 특이한데요

비정형 구조라 정말 이국적

느낌이었습니다. 

테이블과 의자 모두 아기자기한 

열대지방의 앤틱가구 스타일 이네요~

 

주문한 아메가 곧 나왔습니다. 

처음 한모금 마셔보니 

첫느낌이 나쁘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다크로스팅된 스타벅스 스타일의 

아메리카노를 좋아합니다. 

그래서 신맛에 대한 거부감이 약간 있긴 한데 

여기 아메리카노는  

다크로스팅된 원두에서 느껴지는

그런 꼬순맛은 아니지만

 약간의 신맛과 조금은 쌉싸리한 맛과

달콤한 과일향이 

  복합적으로 느껴지는

존맛이었습니다. 

 

여튼 커피맛도 괜찮은듯 합니다. 

 

 

뷰가 예술이네요~

 

커피맛도 제기준에선 합격점이고

정말 마구마구 오션뷰라서

커피맛이 두배는 더 좋네요~

 

발로찍어도 사진이 잘나옵니다 ㅎㅎ

 

포항에서 영덕 가는 7번 국도변에 

위치한 카페인 '카페1703'

커피맛도 좋고 뷰도 정말 좋네요~ 

 

한번쯤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