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먹어본식당소개

포항 육회비빔밥 유명한 '냉수면옥'후기

arimazzang 2021. 12. 2. 00:33
반응형

안녕하세요  

짧은 가을이 지나가고

겨울의 초입에 다다르게 되었네요.

저는 최근에 몸살이 제대로와서

이틀정도 고생을 했네요~

제블로그에 방문해주시는 분들은

모두 건강관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몸이 조금 허하다고 느낄때는 

몸보신을 핑계로 맛있는걸 먹으러 가는데요.

최근에 포항 신광면에 위치한 

육회비빔밥 잘하는 곳을 방문하였는데 

처음 먹어보고 너무 괜찮아서 블친님들에게도

소개해드려요~

 

내돈내산후기입니다. 

위치는 대중교통으로 오시기에는

어려운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자차로 경주방향에서 오시거나

포항시내에서 오시더라도 시간이 제법 걸리는

면소재지 지역에 있습니다. 

주차공간은 식당 앞쪽에 충분히 있습니다. 

편하게 주차하시면 되겠습니다. 

소고기 식당인데 소고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한 편입니다. 

육회비빔밥을 목표로 왔으니 

소고기는 다음에 맛보기로 합니다.

일단 식당안으로 고고~

분주한 주방의 모습입니다. 

고기도 직접 판매하고 계시네요~

예전 동네식육식당 느낌입니다. 

보통 식육식당의 고기가 맛이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조금 지난 시간인데도

손님들이 상당히 많으시네요~

메뉴판을 보고 육회비빔밥 두개와

육회를 따로 하나 더 주문하였습니다. 

육회 비빔밥이 굉장히 빨리 나오네요!

먹음직스럽게 나옵니다. 

곰탕도 비빔밥에 같이 딸려나오는데 

고깃집이라 확실히 퀄리티가 좋습니다. 

그외에도 샐러드,김치,동치미등이 기본찬으로 나오네요~

 

육회를 일단 한두점 먹어보니

엄청 좋네요!

입에서 사르르 녹아버리는듯 한 맛입니다.

달달하면서 고소한 참기름 향이 넘 좋습니다. 

본격적으로 밥을 비벼보겠습니다. 

 

육회비빔밥을 주문하면

식당 특유의 양념장이 나오는데 

왠지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이네요!

양껏 넣고 힘차게 숟가락을 돌렸습니다. 

정신없이 흡입하다보니 

벌써 반을 먹어버렸네요!

더이상 설명이 필요없을 정도의

맛입니다. 

잘먹고 커피한잔 뽑아들고 

나왔습니다.  

 

정말 잘 먹은 느낌입니다. 

눈으로 한번, 입으로 한번

비주얼도 맛도 완벽한 

육회비빔밥이었네요.

육회의 쫀득한 식감과 

고소하고 담백한 맛을 

모두 느낄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입맛도 되찾고 원기도 충전시켜주는

최고의 영양식이자 특별한 한끼 였습니다.

 

포항 신광면에 위치한 

냉수면옥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