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먹어본식당소개

대구 인터불고 호텔 뷔페 주말이용 후기

arimazzang 2021. 12. 24. 23:28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대구에 위치한 인터불고 호텔

뷔페를 이용한 후기를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대구에서 제일 

만족도가 높은 뷔페이기에 

기대감을 가지고 

방문하였습니다.

 

뷔페이름은 더 뷔페 앳 인터불고

입니다. 

주차장은 호텔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되구요

주말에는 모임이나 행사

관계로 북적이기 때문에

조금 서둘러주셔야 해요~

 

오픈전에 도착하였으나

이미 예약하신 분들이 많이 와계시네요~

오픈 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로비에 점점 많아졌습니다.

 주말 런치1부를 예약하였는데

오전 11:30분에 오픈입니다. 

가격은 인당 육만원입니다.

방역수칙에 따라 QR체크인을 하고

입장하면 직원분이 

자리를 안내해주시는데

창가자리가 탐이 났지만 

이미 예약이 되어있네요~

저희는 원탁홀로 안내를

받았습니다. 

자리를 안내받고 제일 먼저 접시를 들고

간 곳은 그릴쪽 입니다. 

여기서 등심 스테이크와 양고기 스테이크

등을 드실수 있습니다. 

여기 몇번만 왔다갔다 해도 

뷔페 금액은 본전이상 뽑는다

생각합니다. 

그다음 가본곳은 회가 나오는

사시미코너 입니다. 

 회,문어숙회,멍게를 정말 양껏

먹었네요~

 초밥코너는 이미 한바탕 

폭풍이 지나갔군요~ 열심히 

요리사분이 모자란 부분을

채워주기 위해 초밥을

만들고 계십니다. 

여기도 북적이네요~

각종 튀김류 만두류 

중국음식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새우튀김 맛있었습니다. 

여기는 해물 누룽지탕이 

맛이 있었네요~

샐러드 코너는 상대적으로

인기가 조금 시들합니다. 

와~우 생맥주 무제한 리필

이군요~~!!

차를 가지고 와서 입맛만 다셨습니다. ㅎㅎ

옆에 생과일 주스도 상당히

맛이 있습니다. 

망고,파인애플,키위,오렌지

수박,다양하게 있습니다. 

베이커리 코너입니다. 

다양하게 맛있는 빵과

치즈가 많더군요!

색깔넘 이쁘군요~

새우와 안심 스테이크, 

양갈비 스테이크

양껏 가져다 먹었습니다.

 

 대구에서 

손꼽히는 호텔 뷔페인

더 뷔페 앳 인터불고

기억날만한 식사를 

하고싶으시다면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