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커피에진심인편

대구 남구 앞산 커피플라자 후기

arimazzang 2021. 9. 22. 00:16
반응형

대구 앞산에 커피맛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위치는 대구 앞산 쪽인데 한적한 주택가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쉽지는 않았습니다. 

 

앞산 카페맛집이 많아서 이쪽으로 오면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되는군요~!

평일 점심시간에 방문을 하였는데 손님들이 끊임없이 계속 오시네요~

일단 들어가서 주문해 보기로 합니다. 

라떼 한잔 아아 한잔 이렇게 주문하였습니다. 

라떼가 유명하다고 해서 노말라떼를 시켰는데 맛이 환상적이네요~

우유의 진한 고소함이 폴바셋의 그것과 비등합니다. 

라떼는 제가 먹어본 라떼중에 손에 꼽을 정도이구요.

 

아메도 제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쌉사름과 씁쓰름의 조화가 멋지네요~

무겁고 탁한 느낌없이 개운한 숭늉느낌인데 깊이도 있습니다. 

밍밍한 커피를 개인적으로 제일 싫어하는데 

아메는 밍밍하지 않고 정말이지 여운이 남는 맛입니다. 

 

대구 남구 커피 맛집 커피플라자 훌륭한 곳입니다. 

앞산오셔서 카페맛집 찾으시는 분들추천드려요~!

 

단 주차하기가 거시기 합니다. 참고하시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