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먹어본식당소개

일본집밥 스타일의 포항 사쿠라식당 솔직후기

arimazzang 2021. 10. 13. 03:35
반응형

오늘은 포항 맛집으로 소문난 사쿠라 식당을 

방문해보았습니다. 

 

실제로 가서 내돈내산 먹고난뒤 솔직 후기를

한번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위치는 포항 롯데백화점 근처입니다. 

주차가 조금 거시기 하네요~ 주차장이 건물뒷편에

있긴 하지만 4-5대 정도만 가능합니다.

대로변인데 인근 유료주차장이나 롯데백화점에

주차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블로그리뷰도 상당히 올라와있고 평점도 좋습니다.

네이버 평점 5점 만점에 4.54입니다. 

먹어보기 전에 기대가 되는 식당이네요~

방문해보니 생각보다 식당 규모가 컸습니다.

밖에서 보는것 하고는 또 다르네요 

프라이빗한 공간도 있고 연인과 데이트하기 좋은

장소 인듯합니다. 

 

일단 주문을 하였는데 메뉴판의 메뉴들이 다

맛있을 듯한 느낌이어서 다양하게 주문을 하였습니다. 

 

주문한 음식은 비프카레덮밥,생연어샐러드,부카케냉우동,

차슈동입니다. 

 

먼저 비프카레덮밥이 나왔네요. 가격은 9.0입니다. 

 

카레에 따로 구운 소고기를 넣은 카레덮밥인데

카레가 맘에 듭니다. 고기도 상당히 많이 들어

있구요. 개인적으로 샛노란 카레는 거부감이 있는데

하이라이스 스타일의 일본식 카레는 완죤 제 스타일

이네요~ㅎㅎ

 

맛은 뭐 JMT입니다. 

생연어 샐러드 입니다. 가격은9.0입니다.  

생연어가 양이 적은 듯한데 미니 사이즈라 그렇습니다. 

연어의 신선도가 상당하네요. 입에서 녹는 맛입니다. 

샐러드 드레싱도 참깨소스 드레싱인듯 한데 훌륭합니다. 

부카케냉우동입니다. 

일본가정식 느낌이네요~

소스를 조금 부어서 간을 맞춰먹도록 되어있는데 

간이 안맞을 경우에는 얼음물을 조금씩 부어도 된다고 

합니다. 

맛은 뭐 생생우동에 간장 부어서 먹는 느낌

충분히 상상되는 맛입니다. 

마지막으로 차슈동입니다. 

특제소스는 고기에 가려져있지만 안쪽에 있구요 

개인적으로 제일 맛있었던것 같습니다. 

불맛과 특제소스와 고기가 조화로운 맛을 

이루어 미각을 혼란스럽게 만들어 버리는군요~

 

불맛나는 차슈에 와사비를 얹어서 밥과 함께 

먹어도 좋습니다. JMT입니다.ㅎㅎ

대체적으로 음식들이 담백하고 깔끔하며

기본찬들도 훌륭하였습니다. 

 

가게내부도 벛꽃나무로 꾸며져 있어서

생화는 아니지만 일본 벛꽃철에 온듯 

좋았습니다. 

 

음식들도 비주얼 만큼이나 맛도 있어서

포항에서 일본음식을 찾고 계시다면

한번쯤 들려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