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먹어본식당소개

부산 광안리 돈카츠 찐맛집 '톤쇼우'

arimazzang 2021. 10. 21. 01:53
반응형

안녕하세요 부산에서 미팅 상담이 있어서

우연히 들리게 되었던 

유명한 돈카츠 맛집 톤쇼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위치는 본점과 광안점이 있는데 저는 

광안리에 위치한 톤쇼우에 다녀왔습니다. 

대기시간이 있었지만 대기 시간이 

아깝지 않을 정도로 맛에 대하여 만족한 곳이었습니다. 

기다리면서 우리차례는 언제오나 하며

사진을 찍었습니다. 

맛있는냄새 때문에 더 식욕이 

돋구어지네요!

주방에서 열심히 돈까스를 튀겨

내고 계시네요!

얼굴에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넘쳐 

흐릅니다. ㅎㅎ

제조과정을 오픈하시는데 

이걸 자신있게 공개한다는 건

그만큼 음식에 대한 자부심이 

있다는 것이지요~!

일본 장인이 한땀한땀 만들어내는

초밥의 느낌도 언뜻 나네요.ㅎㅎ

 

다행히 저희 차례가 생각보다 빨리 왔습니다.

주문후에 오매불망 기다리던

버크셔K로츠카츠가 나왔습니다. 

 

처음 입에 넣었을 때는 돼지고기스럽지 않은 

부드러움이 느껴집니다. 

못하는 돈카츠집은 돼지고기

냄새가 훅 치고 들어오는데 

전혀 그렇지 않았구요.

튀김부분이 아주 얇으면서도 바삭했고 

담백하면서 고소한 훌륭한 맛이네요!

한정수량만 판매하기 때문에 

오픈시간 근처에 가셔야 

맛보실수 있답니당ㅎㅎ

주문한 히레카츠 입니다. 안심으로 만든 

돈카츠라 핑크빛 속살이 

촉촉하게 보입니다. 

진짜 겉바 속촉이네요~!

입에서 녹는 맛입니다. 

식후 디저트로 주문한 카츠산도ㅋㅋ

진짜 디저트 느낌의 돈카츠 샌드위치 입니다. 

평범한 새우튀김

부산 광안리 맛집으로 알고 간 

보람이 있네요! 

어마어마하게 고기를 먹은 날입니다.ㅎㅎ

 

지루한 대기 시간을 감내하고서라도

맛있는 돈카츠를 드시고 싶은 

분들에게 적극 추천합니다. 

 

톤쇼우에 대한 검색을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저온튀김기에서 한번,고온튀김기에서 한번

그리고 래스팅 후 다시 참숯 직화로

훈연한뒤에 기름기를 빼는 방식을

고집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고기가 느끼하지않고

튀김도 더 바삭거린듯하네요

정말 최고입니다!!

 

사실 광안리 톤쇼우는 저에게

인생돈카츠맛집인데 금전적으로 

부담이 안된다면 매일 오고 

싶네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