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서/먹어본식당소개

포항 흥해 초곡의 '알천한우' 점심특선 한우차돌된장찌개 솔직후기

arimazzang 2021. 10. 26. 11:41
반응형

안녕하세요. 날씨가 갑자기 여름에서

겨울로 바뀌었네요.

가을은 없는듯 보입니다.ㅎㅎ

일교차가 큰 날씨라서 건강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저는 찬 바람이 불면 뜨뜻한 된장찌개가 

생각나는데요.

포항 초곡에 위치한 식당중에

된장찌개가 괜찮은 집이 있어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식당 위치는 초곡지구내 노브랜드 근처에 

있구요. 주차는 근처에 편하신 곳에 하시면 

되겠습니다. 

 

알천한우는 건물 1층 정면에서

찾으실수 있습니다. 

점심특선 가격이 저렴해서인지

들어가보니 손님들이 자리에 많이 계셨네요~

신축 건물이라 내부는 깔끔하구요.

메뉴판입니다.

점심특선으로 다양하게

준비가 되어있는데

저희는 한우차돌된장정식을 

골랐습니다. 

가격도 7000원이면 굉장히 착한 가격이네요. 

 

 

기본찬들입니다. 

오징어젓갈,김치,콩나물,오뎅무침,

브로콜리 무침,가지볶음 

미역 등

가짓수가 상당하네요. 

개인적으로 가지볶음과 오뎅이 

훌륭하더군요.

점심특선으로 주문한 

한우차돌된장찌개입니다. 

상당히 깔끔한 맛입니다. 

구수하면서 칼칼한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된장찌개인데요. 정말 된장찌개의 정석을 

보는것 같습니다. 

약간 짜글이 느낌도 나고

맛은 뭐 말해뭐해~ 입니다. 

흥해 초곡에서 든든한 점심 

한끼 식사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