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인생에서 빨리 깨달으면 

좋을것들에 대해 작성해보았습니다. 

 

1.하고자하는 일을 신속하게 찾아라.

그리고 최소3-4년동안 그 일에서 전문성을 

쌓아라. 전문가가 되어야 비로소 그일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게 된다. 사람들을 만나도

자신감이 생기게 된다. 

 

2.인맥보다는 실력이다. 내가 만든 능력,내가

번 돈,내가 이룬 성과, 오직 내가 이룬 것들만이

나를 온전하게 지킬수 있다. 운에 의한 성과는

금방 사라지거나 무가치하게 된다. 

 

3.오늘 할일을 반드시 오늘 끝내라.

오늘 할일이 마무리되지 않으면 내일 또 

그일로 인해 고통당할 것이다. 

하기 싫어도 지금 당장 해야 할일이 있다면 

미루지말고 즉시 해라. 현재의 삶이 고통스럽다면

그동안 미루고 미룬 일들에 대한 대가라고 생각하라. 

 

두고두고 생각해볼만한 말들입니다.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