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요새SNS에서 

난리난 포항의 초대형 카페

"어레인지먼트"

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점심 식사후에 지인분과 방문한 곳인데

평일 오후인데도 많은 분들이 

와계셨네요~

 

규모가 큰 대형 카페라서

많은 분들이 와계신데도 

실내가 넓고 야외테이블석도

있어서 자리는 충분하였습니다.

 

특히 요즈음은 확진자가 많이 발생하기 때문에

사람들 많은 곳은 피하는 편인데   

 또 이런 핫플을 좋아해서 

항상 고민이 되네요~

 

위치는 사방공원 바로 앞이라

갯마을 차차차 보신분들이라면

사방공원 올라갔다가 

내려오셔서 커피한잔 드시면 

좋을 위치입니다. 

 

영업시간은 평일오전11시부터 저녁 9시까지

한다고 하니 방문하실 분들은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 

 

건물 외관은 모던한 스타일 입니다. 

마치 미술관을 연상케 하는 건물외관입니다. 

입구는 건물 우측편에 위치해 있습니다. 

 

입구쪽에 조형물이 설치되어 있습니다. 

상당히 모던한 조형물이 한중간에 위치해 있습니다.

여기서 사진들을 많이 찍으시더군요.

저녁시간에 조명을 받으면 

예쁠것 같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에 웨이팅좌석이 있네용~

야외에도 벤치가 있습니다. 

날씨가 화창해서 밖에서 

커피를 마셔도 좋을듯 합니다.

입구를 지나 들어가면 주문하는 곳이 있고

왼쪽에는 베이커리가 있습니다. 

 

메뉴는 여기 보시고 정하셔서

직원분에게 알려주심 됩니다.

저는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는 사람이라

무조건 아메리카노 입니다. ㅎㅎ

 

3층이 뷰가 좋을듯 해서 

올라와보았습니다. 

 

좌석은 충분하게 있습니다

다만 창가 오션뷰 자리는 

거의 만석이군요ㅎㅎ

확트인 개방감이 최고입니다. 

창가자리에서는 넓은 동해바다가

정면에서 시원하게 보입니다. 

평일오후인데도 방문하신 분들이

많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메리카노입니다.

가격은 사실 저렴하진 않습니다.

 

하지만 비싼가격에 커피가 맛이 없으면

뷰가 좋더라도 기분이 썩 좋진않은데

커피맛은 제기준에서는 나쁘진 않았습니다. 

 

저는 사실 여기 두번째 방문인데

저번에 왔을때 주문한 아메리카노

하고는 맛이 상당히 개선된듯하네요~

 

처음에는 신맛이 엄청 강해서

별로라고 생각했었는데 

이번에 다시 마셔보니 신맛이 조금 

부드러워지고 로스팅이 조금 더 

다크하게 변한듯 싶습니다. 

 

제 기준에서는 합격점입니다. 

 

뭐~커피에 대한 기준은 다양하니

그냥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바다를 하염없이 바라보기엔 

최고의 장소인듯 합니다. 

바다멍 때리고 싶으신 분들은 

일찍일찍 오셔서 

커피한잔 시키시고 하루종일

바다멍 때리셔도 

머라할사람 없습니당.ㅎㅎ

 

코로나 잠잠해지면

조용한 평일에 다시한번 오고싶은 

포항 해안도로 사방공원 바로앞에

위치한 어레인지먼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