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포항에서 

돼지갈비정식 잘하는 

'참숯석갈비'식당을

소개해드릴게요~

 

위치는 포항시 흥해읍

흥해중앙교회 근처

입니다.

 

주차는 식당앞에 적당한 곳에

하시면 됩니다. 

주차공간이 그리 크지는 않은것

같습니다. 

입구입니다.

심플하네요~

점심은 11시40분부터 가능하네요~

백신접종완료가 되어야

입장 가능하다고 합니다.(21년12월기준)

식당 전경입니다. 

좌식테이블에서 식사를

하도록 되어있네요~

메뉴는 돼지석갈비 주문만

가능합니다. 

공기밥은 별도네요~

조금 늦어질수도 있다라고

합니다. 뭐 재촉하는 사람들이

있어서 적어놓은 듯 합니다.

기본상차림입니다.

상당히 반찬이 여러가지가

나오는듯 합니다. 

석쇠에 구워져서 나오는 갈비입니다.

굉장히 양이 푸짐해보이네요~

전문가의 손길을 거쳐서 그런지

맛있어 보입니다. 

배추쌈,양배추쌈 다양하게 

싸먹어봅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어느새 배가 불러옵니다.

맛있게 잘먹었습니다.

 

동네에 있어서 

자주 들려볼 계획입니다.

이만하면 직접 돼지갈비 굽는거보다

더 잘먹는듯 하네요~

 

고기좋아하시는 분들중에

돼지갈비 잘 못구우시거나

굽는게 귀찮으신분들은 

한번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