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갑자기 매콤한 돼지두루치기가 

먹고싶어서 검색을 해보니 여기가 검색되네요~

 

포항 청하식당은 요즘 핫한 드라마인 '갯마을 차차차'

에 등장하는 실제시장인데 오늘 가려고 하는 

식당이 바로 청하시장에 위치한 '시장식육식당'입니다. 

 

식당이름이 '시장식육식당'이네요.

심플하니 사장님이 작명을 편하게 하셨네요~ㅎㅎ

원래는 시장내에 주차공간이 충분한데요.

요즈음 갯마을 차차차 촬영을 청하시장내에서

하다보니 주차통제를 하는 날도 있고 해서 

저희는 근처 하나로마트 주차장에 주차를 

하였습니다. 

 

시장안으로 들어오셔서 주차장 맞은편쪽을 

보시면 시장식육식당 간판이 정면에 보입니다. 

정문으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출입구쪽에 바로 앉을 자리가 있는 것은 아니구요 

좁은 통로 지나 우회전 하시면 식당이 나옵니다. 

 

출입자 확인하는 전화를 하고 자리를 찾아

앉습니다. 

평일 오후 피크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으로

북적입니다. 원래 소문난 식당이라 그러려니

합니다. 

메뉴에서 돼지두루치기를 선택하였습니다. 

이집 소찌개도 잘하던데 고건 다음기회로~ 

돼지두루치기 가격은 1인분에 10.0입니다. 

2인분을 주문하였습니다. 

 

기본찬이 차려지고 돼지두루치기가 반조리된 

상태로 올라옵니다. 생각보다 정갈하게 담겨오네요~

기본찬은 김치,콩나물,깻잎무침,고추,마늘,고추양념무침

등입니다. 고추양념무침이 저는 얼큰하니 괜찮더군요. 

 

불에 조금 더 익혀서 두루치기에 상추쌈을 싸서 먹으니

제가 원했던 돼지두루치기의 맛이라 만족스럽습니다. 

돼지두루치기를 절반쯤 먹다가 콩나물을 넣고 

비벼보았습니다. 원래 두루치기를 이렇게 먹으려고

했던건 아니고 옆 테이블에 이렇게들 많이 드셔서

따라해보니 꿀맛입니다. 이렇게 삶의 지혜를 또 배워갑니다. 

그리고 대망의 밥을 볶아봅니다. 

볶음밥을 했는데 너무 맛있어서

사진이 요것 밖에 없네용

 

비주얼은 이래도 완전 핵존맛입니다.

3단계를 기억하시면 됩니다. 

돼지두루치기를 드시고 콩나물 넣어서 

한번 드셔보시고 마지막은 볶은밥으로~~

잘먹고 갑니다. 

나가실때는 시골식당의 특징이죠

오른쪽의 공짜커피를 한잔 드셔주시는 센스~

 

핵존맛이어서 혼자만 알고 있기가 아까운 식당인데

벌서 많은 분들이 아시는 식당이 되었네요~ 

 

요새 식당 운영하시는 분들 중에 코로나로 인해 힘든

분들 많으시죠?

자영업자 분들 힘내시고 모두 잘 되셨으면 좋겠네요~!

 

소중한 국민지원금으로 잘먹고 갑니다. 

 

이상 청하식육식당의 돼지두루치기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